본문 바로가기

신발

아디다스 F/22 프라임니트 발매

반갑습니다 척척박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주 신박한 신발은 바로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양대산맥중 하나라고 불러도될만한? 아디다스의 발매예정 신상품입니다. 발매는 5월이지만 사용된 소재들의 조화가 아주 독특해서 벌써부터 인기를 모으고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키스(KITH)의 로니피그(Ronnie Fieg) 와 아디다스의 협업제품은 Terrix 이후 아주 독특한 신발이 발매될거라는 정보를 가져왔으며 

독일의 브레이크, 타이어 등의 자동차  부품전문회사인 콘티넨탈(Continental)의 타이어 기술이 들어간 아웃솔(밑창)과 양말처럼 쫀득쫀득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프라임니트(Primeknit)의 조화로 이루어진 아웃도어 전용 트레킹화라고합니다.




아디다스 F/22 프라임니트 상세사진

Adidas F/22 Prime Knit

발매일 2018년도 5월

품번:CQ3025



  전체적으로 갑피(Upper)와 창(Sole)에 사용된 색상은 흰색과 검은색 조합으로 양말과같이 쫀득쫀득한 신발들의 단점중하나인 신을때 불편한부분을 해소하기위한 뒤꿈치부분의 주황색 풀탭이 들어간 모습입니다.

그리하여 무난한듯 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이 드는듯합니다.




뽕이 길어 인조잔디나 맨땅에서 사용할때 많이 신는 축구화보다는 짧은 잔디에서 많이신는 풋살화같은 느낌이 납니다. 타이어회사에서 사용하는 소재를 신발의 아웃솔(밑창)에 사용했다고하니 접지력과 내구성은 정말로 끝내줄것같은 느낌이드네요

개인적으로 아웃솔이 조금만 유연한느낌이였다면 일상화로 아주 딱일것같은 느낌이 들어 아쉽기도하네요^^ 5월달 기대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