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러스 형광(네온) (VaporMax Plus Neon)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1988년도에 발매한 제품과 2017년도에 발매한 제품의 혼합형태의 디자인은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러스 네온 제품의 발매소식을 전해드릴까합니다.




98년 당시에 발구름 동작에서 발이 안정적으로 착지하기위해서 신발속에 기계적인 요소를 에어 유닛(Air Unit)인 튠드에어(Tuned Air)를 탑재한 에어맥스 플러스 제품을 발매했습니다. 

여담으로 해당 년도에는 98맥스가 발매한 연도이기도한데 플러스 제품에 묻혀 빛을 보지못하고 들어갔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있습니다.(그만큼 AirMax Plus 신발이 인기가 많았다는 거겠죠??)



상세정보

왼쪽 위에있는 형광색 바탕에 있는 신발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허나 우측 아래에있는 농구화는 왜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바로 킹 제임스라고 불리던 르브론(Lebron)의 시그니쳐 슈즈 Lebron 15 제품을 95맥스 형광(네온)의 느낌을 살려서 만든 제품(LeBronWatch 컬렉션)이 있는데요, 여기에서 영감을 받아서 베이퍼맥스 플러스 네온이 만들어졌다고합니다.



Nike VaporMax Plus

발매일:2018.04.06

색상: 블랙/볼트-화이트(Black/Volt-White)

제품코드: 924453-009




오 대박 정말로 비슷한데? 라고 생각할정도는 아니지만 색감에서의 느낌이 충분하게 반영되어 만들어진 모습인건 확실해보입니다. 



에어맥스 플러스의 갑피와 베이퍼맥스의 창(Sole)이 만나 새로운 느낌의 신발이 만들어졌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혼합한 두 디자인과 위 제품까지 포함해서 가장 멋진 디자인이 만들어진거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남성적이고 스포티한 느낌이 정말로 강한것이 특징이고 갑피 상단에 가로로 빛반사소재를 사용해 야간 착용자들을 위한 세심함이 돋보입니다. 디자인은 독특한 느낌의 신발인건 확실한듯해보입니다. 최근들어서 가장 실물을 보고싶은 신발들중 하나라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러스 형광(네온) 발매일이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