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이지 웨이브 러너 500 흙쥐(블랙)

에어이지 , 이지부수트 이후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카니예 웨스트(칸예/Kanye West)의 스니커즈로 알려진 이지 웨이브 러너 500 흙쥐 사진이 돈C (DON C)의 아내 크리스틴 노엘 크롤리(Kristen Noel Crawley)의 인스타(@kristennoelcrawley)를 통해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칸예형님의 절친으로 알려진 돈씨의 아내를 통해서 공개된 정보라서 핫! 합니다.





F36640 / Utility Black/Utility Black 이라는 품번과 칼라라고 하며 날이 조금 풀리거든 발매될거라는 루머가 돌고있습니다. 색상자체는 완전 검은색이라기보다 진한 회색쪽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이지 웨이브 러너 500 시리즈 대부분이 뭔가 좀 스포티하면서도 빈티지한 맛이 강한 신발이라 생각됩니다




위사진은 이지의 가장빠른 발매소식을 전해주는? 이지마피아(yeezymafia) 인스타입니다. 처음에 이지 500을 접했을때는 좀 난감하다는 느낌이 정말로 강했었는데 계속보니 이거 물건인듯합니다... 안그래도 뎀나 바잘리아의 발렌시아가 트리플S 의 어글리슈즈가 인기를 끌게되면서 이런 못생긴 신발이 한동안은 유행을 탈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돈씨의 아내 인스타영상입니다 스웨이드 메쉬 그리고 아웃솔의 울퉁불퉁함이 아주 인상적인 느낌입니다. 칸예랑 정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생각되네요!



밝은톤의 이지 러너 500 데저트렛 이후 블랙 색상이 공개된 지금 이시점 다음은 어떤색이 이런식으로 사진이 돌아다니게될지 기대해봅니다^^